아트경주 2012 개최 국내외 에술 작품 한자리에


천년의 고도에서 펼쳐지는 솔거그림장터 「아트경주 2012」는 오는 8월 30일부터 9월 3일까지 경주 예술의전당,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며, 화랑전(아트페어), 특별전, 지역 작가전, 야외조각전으로 구성되어 있다.

화랑전에는 일본화랑 5개를 포함하여 국내 유명 40여개 화랑이 참여하여 회화, 조각, 영상, 설치, 사진, 미디어 아트 등 다양하고도 수준 높은 작품을 전시∙판매할 계획이며, 예술의 전당 5 aug 2010 … [b]buy zyban online.[/b] treatment for atopic dermatitis. problems with zyban sr. zyban vergessen zu nehm. 150mg sr zyban. generic zyban … 4층 대전시실에는 손동진, 이이남, 홍경택 등 국내 저명작가 18명의 작품 60여점을 전시하고 또한, 예술의 전당 지하에는 경주, 포항, 울산, 영천 지역의 작가 130명의 작품 130점을 전시하여 시민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한다.

실내체육관과 예술의 전당 사이의 이동 동선에는 야외조각전, 도자기 전시 purchase discount medication! buy dapoxetine india . fastest shipping, how to buy dapoxetine. 등 각종 다양한 예술품이 전시되며 판매도 할 계획이다.

「아트경주 2012」는 첫 번째로 개최되는 지역의 미술문화행사로서,국내외 화랑들이 참여하여 현대미술의 동향을 보여주고 미술인과 일반인이 자유롭게 소통하여 문화에 대한 기호를 충족시키는 두 가지 역할을 동시에 해내는 문화의 장으로서 시민들에게 삶의 윤활유가 되어줄 것으로 기대한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경주시가 「아트경주 2012」의 성공적인 개최로 문화예술도시 이미지를 확고히 하고 지역미술문화의 활성화와 함께 지역의 유망작가들의 작품이 널리 알려짐으로 참여 작가들의 창작의욕이 고취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www.kitv.kr 김태식/기자

포토뉴스

더보기

영상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