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 문화체험 경주 대표공연 <플라잉>으로


자녀의 여름방학 계획으로 분주한 엄마라면, 경주에 주목해 보자.

경주에서라면 재미·문화교육·가족여행을 한 방에 해결할 수 있다.

서울에서도 KTX로 두 시간이면 도시 곳곳에 살아 숨 쉬는 ‘신라’를 만날 수 있다는 매력에 휴가철이면 경주를 찾는 여행객들이 많다.

경주는 지붕 없는 박물관이라고 불릴 정도로 유적이 많은 도시다.

하지만 유적 답사만으로 방학을 맞은 아이들의 흥미를 이끌어 내기에는 무리가 있다.

때문에 경주에는 아이들 눈높이에 맞추어 현대적으로 재구성된 다양한 신라문화콘텐츠들이 많이 준비돼 있다.

그중에서 단연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콘텐츠는 경주 대표공연 플라잉이다.

여름방학을 통해 온 가족이 함께 경주를 방문한다면, 과거와 현대를 넘나들며 역동적인 신라를 표현해낸 공연 ‘플라잉’은 필수코스다.

플라잉 관람 후, 전시, 체험, 3D입체영화 등 아이들의 이목을 끄는 경주문화엑스포공원 내 다양한 콘텐츠는 보너스로 제공된다.

70분 간 무대 위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장르의 퍼포먼스는 아이들에게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함과 동시에 생동감 넘치는 신라를 선사한다. 특히 코미디가 더해진 신라 화랑과 전설 속 도깨비의 역동적인 대결 장면은 아이들 뿐 아니라 어른들과 외국인들에게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플라잉 관람 후에는 경주문화엑스포의 다양한 콘텐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경주를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경주타워에서부터 신라를 모형화 해놓은 신라문화역사관, 3D입체영화 상영관, 신라 왕경숲 등 경주문화엑스포에 마련된 신라문화콘텐츠는 여름방학 경주나들이의 안성맞춤 코스가 될 것이다.

플라잉은 현재 경주엑스포공원 문화센터에서 상설운영 중이다. (매일 오후 2시 30분 공연, 월요일 휴연) 여름방학을 맞아 8월 31일까지 평일 관람 시 30%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또 이 기간 7인 이상 여행객은 평일, 주말에 관계없이 30% 할인혜택이 적용된다.

기타 할인 및 자세한 공연 관람 문의는 온라인 또는 전화로 가능하다.

* 온라인 문의처
경주세계문화엑스포 홈페이지(cultureexpo.or.kr)
또는 플라잉 페이스북 페이지(http://www.facebook.com/ExtremeFLYing)

* 전화 문의
플라잉 사업팀 054-740-3053~4

www.kitv.kr 김태식/기자

포토뉴스

더보기

영상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