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 화북면 정각마을 농촌휴양마을로 지정
전국 최고의 별빛 여행지로 손꼽히는 화북면 보현산 자락의 정각마을이 영천시 지정 제1호 농촌휴양마을로 지정돼 농촌경제활성화에 큰보탬이 될것이 기대된다.
이번 농촌휴양마을로 지정된 정각마을은 동양 최대의 천체망원경을 갖춘 보현산천문대 진입로에 위치하고 있어 별빛여행지로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보현산 자락에 소담히 자리잡은 전형적인 산촌 마을로 특색있는 체험과 농촌다움을 동시에 느끼고자 하는 도시민의 욕구를 충족시키기에 부족함이 없다.
또한 이에 앞서 2003년 행안부로부터 아름마을로 지정, 2007년 농림수산식품부로부터 농촌마을종합개발사업지로 선정되어 별빛문화센터, 마을쉼터 등 atarax online, atarax 50 mg, order atarax online, generic atarax, atarax 10mg tablets, atarax hydroxyzine, buy hydroxyzine. 외지에서 찾아오는 도시민들을 수용할 수 있는 인프라시설을 갖추고 있다.
정각마을은 마을에서 생산되는 청정 별빛촌 미나리, 고로쇠 약수, 취나물 등 특산물 판매 및 미나리 액기스 만들기, 포도와인만들기, 천연염색․천연비누 만들기, 삼굿구이 등 계절별 특색있는 프로그램 운영과 당일 및 1박2일 등 기간별 프로그램으로 구성하여 운영 중이다.
영천시(시장 김영석)는 이번 order baclofen online ! off your next order! the best choice to buy baclofen online ! buy baclofen from a usa pharmacy without a prescription baclofen buy 농촌휴양마을 지정으로 별빛여행지‘정각마을’을 알리고 농촌경제를 더욱 활성화하여 농촌 체험객 1만명 유치에 디딤돌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www.kitv.kr 안치우/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