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어린이집 연합회 『한마음 축제』


경주시 어린이집연합회 『한마음 축제』가 어린이집 원아 5,0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5월 18일(금)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경주 실내체육관에서 성대하게 개최됐다.

가정의 달 오월을 맞이하여 새 시대를 이끌어 나갈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영유아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개최된 이번 축제는 경주시에서 주최하고, 경주시 국공립,법인어린이집연합회(회장 박연숙)가 주관하여 행복한 우리아이! 밝은 경주의 미래입니다”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치어리더 공연으로 어린이집 한마음축제가 경쾌한 분위기로 오픈되었으며, 어린이들에게 슈퍼맨, 배트맨보다 더 큰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 정의의 용사! 어린이들의 친구! 번개맨이 번개파워로 악당을 물리치는 멋진 세상을 만나볼 수 있는 번개맨 공연과 「안전생활습관기르기」뮤지컬공연, 에어바운스 체육놀이 한마당은 작년에 이어 어린이들로부터 큰 인기를 받았다.

특히 이번행사에는 이색동물 체험전도 함께 열어 buy prozac ( fluoxetine ) 20mg capsule at chemist direct. nhs prescription prozac capsule ( fluoxetine ) 20mg prozac contains the active ingredient 어린이들이 TV나 책을 통해서만 보던 동물 도마뱀, 장수거북이, 원숭이, 이구아나, 미니토끼 등을 직접 만져보고 감촉도 느껴보는 소중한 현장체험 학습도 함께 진행 됐다.

한편 행사에 참석한 최양식 경주시장은 “보육사업에 각별한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지원을 점차 늘려가겠다”고 약속을 했으며, 또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헌신적으로 womans health, generic estrace vag cream, generic norgestimate and ethinyl estradiol tablets – hinghamnurseryschool.com. 봉사하는 보육교사들과 원장들을 위로하고, 미래의 주인공인 어린이들에게는 “꿈과 희망을 가지고 바르게 성장하라”고 격려했다.

www.kitv.kr 김태식/기자

포토뉴스

더보기

영상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