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경주 봉황대 뮤직스퀘어 개막


경주의 새로운 공연문화를 선도해 가고 있는 “경주봉황대뮤직스퀘어”가 경주시민과 경주를 찾는 관광객들을 위해 2012년 새로운 항해에 들어간다.

5월 4일을 시작으로 10월 5일까지 펼쳐지는 올해 공연은 매주 금요일 오후 generic baclofen is a muscle relaxer that is used in the treatment of muscle spasm; spasticity; hiccups; muscle twitching; alcohol baclofen buy cod brand 8시 봉황대특설무대에서 다양한 테마로 관객들에게 찾아 간다.

는 ‘가정의 달, 감사의 달, 청소년의 달인 5월’, ‘호국보훈과 환경의 달 6월’, ‘낭만 넘치는 젊음과 열정의 달 7, 8월’, ‘책의 향기 그윽한 독서의 달, 풍성한 문화의 달인 9, 10월’ 각 계절에 맞게 특색 있는 주제를 가지고 감동의 메시지를 담은 프로그램으로 지금까지의 공연보다 한층 더 다양하고 풍성한 볼거리를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올해부터는 전면 시행되는 주 5일 근무제에 따른 우리나라 국민들의 바뀐 라이프스타일에 발맞추어 매주 buy estrace online, generic estradiol cream cost, estradiol cream no prescription. 금요일 밤 새로운 콘텐츠로 업그레이드된 무대를 선보이게 된다.

경주시와 (재)경주문화재단은 , , 등의 상설 축제를 통하여, 각기 다른 프로그램의 특징들을 최대한 고루 살려내어 곳곳에서 다양한 문화가 공존하는 활기찬 문화관광도시 경주의 이미지를 대내외로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www.kitv.kr 김태식/기자

포토뉴스

더보기

영상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