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브랜드콜택시 공식 출범 서비스로 승부한다.


안전, 신속, 친절한 선진택시문화 정착을 위하여 최신 네비게이션과 카드결제기, 영수증 발급기 등 최첨단 장비를 갖추고 이용손님에게 문자메세지로 배차정보를 제공하여 호출식으로 운행하는‘브랜드콜택시’가 5월 공식 출범했다.

3월부터 2달간의 시범운행을 거쳐 법인택시가 신라콜(746-5000]로, 개인택시가 첨성대(746-3000)로 정식 운영에 들어갔다.

경주시의 브랜드 택시 운영 목표는 ▲깨끗하고 친절하며, 안전한 콜택시 운영과 ▲질 높은 서비스를 통한 이용객 증대로 운전자의 안정적 생활도모 및 업계 경영개선 도모 ▲배회식 운행에서 호출식으로 전환해 원활한 교통흐름과 대기오염 개선 기여 등에 중점을 두고 언제 어디서나 호출시마다 최단시간에 탑승할 수 있도록 하는데 목적이 online drugstore, prednisone generic deltasone . prednisone is used for treating severe allergies, arthritis, asthma, multiple sclerosis, and skin conditions. 있다.

브랜드 purchase baclofen 25 mg without prescription lowest prices on fda approved medications. 택시 운영은 운영위원회가 주체가 돼 운영하며 벌점 제도를 도입해 콜 취소가 많거나 고객 불만이 많은 운전자를 퇴출시키는 ‘삼진아웃제’등을 시행하고 운전자에 대한 정기 소양교육 강화로 친절도를 향상 시켜나갈 계획이다.

신라콜과 첨성대콜은 선의의 경쟁으로 시민이 골라탈 수 있는 선택의 기회까지 제공하여 명품택시로 거듭나기 위해 결의를 다지고 있다.

www.kitv.kr 김태식/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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