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콜센터 통해‘원스톱’민원 상담 추진
경주시는 1월 31일 오후 4시 청소년수련관 강당에서는 ‘경주시 콜센터’의 원활한 운영을 위한 관계자 설명회를 가졌다.
콜센터 설명회 자리에서는 시민봉사과 (과장 이상영) 콜센터관리 담당의 사회로 실과소, 읍면동 서무담당자 70 여명 전원이 자리를 함께 하여, ‘경주 콜센터’의 원활한 운영을 위한, 경주시 민원 상담 generic to zyban buy zyban ‘콜센터’ 도입의 필요성 및 추진배경 안내, 협조사항 당부 등으로 진행됐다.
‘경주 콜센터’는 각 부서별, 개인별 상담창구를 콜센터 대표번호로 일원화하여 편의를 fluoxetine sales worldwide fluoxetine by mail order fluoxetine low price no prescription fluoxetine buy fluoxetine online without prescription 도모하고, 상담 데이터베이스(DB)를 통하여 체계적으로 상담 이력을 관리하게 된다. 이에 여러 번에 걸친 전화 돌림없이 신속하고 정확한 상담으로 시정에 대한 시민 만족도를 향상시키고, 민원 전화 응대에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공무원들의 상담업무를 감소시켜 업무전념을 통한 창의적 업무수행 및 행정 효율성을 제고하게 된다는 장점이 있다.
www.kitv.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