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효 경북도의회의장, 경북도청이전 국비확보 위해 국회방문


이상효 경북도의회의장은 11월25일 국회를 방문하여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정갑윤(울산 중구,한나라) 위원장과 장윤석(영주, 한나라)·강기정(광주 북구,민주당) 간사를 예방하고, 신도청이전 예산확보 국비지원의 당위성을 설명하는 등 도의회 차원에서 도청이전을 위한 활발한 예산지원 활동을 펼쳤다.

이날 이상효 경상북도의회의장은 유병기 충남도의회의장과 동행하여 국회를 방문했는데, jul 19, 2014 – cod baclofen cod buy no prescription baclofen fedex shipping 500 mg online from india is baclofen hcl a narcotic buy baclofen cod,  신도청 이전을 위한 국비예산 확보를 위해 양도의회 의장이 공동보조를 맞추어 추진하기로 했다.

또한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경북출신 의원인 김태환, 정수성 의원과 조정 소위원회 위원 중 한나라당 소속인 구상찬, 배영식, 백성운, 이정현, 이종혁 위원 등을 만나 경북도청 이전의 당위성과 국비지원의 형평성에 대해 설명하고, 내년도에 필요한 청사 신축비 지원을 요청했다.

내년도 경북도청 신청사 국비 반영 상황은 당초 정부안인 250억원에서 353억원이 증액된 603억원으로 최종 행정안전위원회를 통과하여, 현재 online canadian pharmacy store! dapoxetine tablets price india. fastest shipping, buy dapoxetine online. 예산결산특별위원회의 최종 심사를 기다리고 있는 중이다.

www.kitv.kr

포토뉴스

더보기

영상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