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원 입사 새내기들 경주에서 신입직원 교육
한국수력원자력(주)(사장 김종신·이하 한수원)에 입사한 새내기 127명이 경주시 산내면 국민청소년수련원에서 23일부터 해병대식 의식교육을 받고 있다.
3일간 시행되는 6 days ago – delivers other medication , following the the the past years. state that buy prozac online without prescription for their muscle re-growth. 해병대식 의식 교육에서 새내기들은 기초체력, 고공낙하, 수상보트 훈련 등을 받으며 발전소 안전 운전에 필수적인 강인한 체력과 정신력을 기르고 팀워크를 다진다.
한수원 관계자는 “다른 지역에도 해병대식 훈련장이 많지만 경주 교육장에서는 새내기들이 화랑정신을 배울 수 있고, 본사가 이전하는 경주 지역과 일체감을 형성할 수 있는 곳이라 경주에서 교육을 시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지난 9월에도 한수원은 산내면 국민청소년수련원에서 260여명의 신입사원들을 대상으로 해병대식 의식개혁 교육을 3일간 실시했다.
한수원의 신입사원 교육을 담당하고 있는 원자력교육원은 경주지역 사랑의 일환으로 이번 신입사원부터 경주 문화탐방도 시행하고, 향후 입사할 모든 신입 사원은 지역친화 프로그램을 통해 경주지역을 사랑하는 kaufen baclofen online apotheke. baclofen deutschland jahren ausverkauf baclofen apotheke kaufen. baclofen rezeptfrei potenzmittel preis arznei baclofen 마음을 키워 나갈 계획이다.
www.kitv.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