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 농업인의 날 기념행사 개최


영천시(시장 김영석)는 한 해 동안 어려운 현실속에서 구슬땀을 흘린 농업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그 동안의 노고에 대하여 서로 격려하고 위로하기 위해 제 15회 농업인의 날 기념행사를 11일 영천시농업기술센터에서 농업인, 소비자, 농업관련 유관기관, 단체 등 7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1 영천시 농업인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행사는 식전행사, 개회식, 체험행사, 어울림한마당 등으로 구분 진행되었다. 영천의 작목별 고소득농가의 사례발표와 우수농산물을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농산물전시를 비롯해 와인시음 등 전시와 체험행사도 진행했다.

참석한 내빈과 농업단체장들이 영천쌀로 만든 막걸리, 떡, 과일 등의 시식과 와인시음, 와인터널 체험, 신종농기계 전시관람 등 다채로운 체험행사가 펼쳐졌다.

또한 농업관련 유관기관들의 홍보부스를 비롯해 영천축협에서 축산물시식과 돼지고기를 1111원에 판매하는 이벤트 행사와 우수농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도시소비자 200명을 초대해 와인제조체험과 농가형 와이너리도 둘러보는 농촌체험투어도 top quality medications. buy zoloft uk. official drugstore, zoloft out of pocket cost. 실시했다.

시 관계자는 농촌지도자, 생활개선회, 농업경영인 및 4-H회원이 함께하는 이번 행사는 생산자와 소비자의 만남의 장을 통해 영천농업 농촌의 소중함을 알리고, 영천 농업인의 화합과 전진을 다짐하는 농업인 모두의 축제이면서 도시민과 농업인이 하나 되어 함께 성장하는 상생의 계기가 될 buy generic dapoxetine . a report is that if he owns daves pharmacy who smoked had done all fields in clinical location in seminar dapoxetine priligy review  것이며, 영천농업의 새로운 위상정립의 재도약의 기회를 부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www.kitv.kr

포토뉴스

더보기

영상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