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세계태권도선수권대회 개최결과 대시민 보고회 개최
경주시는 지난 5월 2011경주WTF새계태권도선수권대회의 성공개최에 기여한 대회 참여자, 종사자들 및 시민들에 대해 감사하는 마음으로 대시민보고회를 6월 29일 오후 2시 서라벌문화회관에서 개최하였다.
2011경주WTF세계태권도선수권대회 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는 대회 결과에 대한 평가를 통해 향후 국제 대회 개최 시 참고자료로 활용하고, 더 나은 대회 유치를 하기위한 다짐으로 29일 보고회를 개최하였다.
이 자리에는 조직위원회관계자 및 자문위원, 경상북도 관계자, WTF, KTA, 경북태권도협회, 라이온스, JC 등 시민단체장, 각 통장, 새마을회, 바르게살기 등 자생조직체 등 60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었다.
특히 조직위는 보고회를 통해 조직위직원 대회 유공자 표창, 대회관계자 및 유공자 도지사 표창, 대회 개최시 긴밀할 협조를 통해 성공적 대회에 기여한 유관기관인 경찰서, 소방서, 한국전력 및 KT에는 조직위원장 표창을 수여하였다. 또한 WTF, 대한태권도협회, 협찬사, 지정여행사, 호텔에는 감사패를 전달하였다.
아울러 태권도선수권대회의 성공에는 서포터즈의 기여가 빠질 수 없다. 이에 경주시는 109개 서포터즈 단체에 서포터즈 인증서를 전달해 감사의 뜻을 전달하였다.
이어 뜨거운 열전의 현장이었던 ‘2011 WTF 경주 세계태권도선수권대회’를 영상으로 전해 추억을 공유하고, 조직위 최병준 상임부위원장(전 의장)이 대회 개최 결과보고를 하였다.
www.kitv.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