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이목이 경주로 집중
올 가을 경주에서 개최될 관광분야 최고 권위를 가진 유엔세계관광기구(UNWTO)총회를 앞두고 최양식 경주시장은 현재 케냐에서 열리는 유엔세계관광기구 집행이사회에 참석해 경주와 총회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최양식 경주시장과 경주시 총회 준비 관계자, 문화체육관광부 및 경상북도 관광협회 관계자 일행은 지난 6월 18일부터 28일까지 10박 11일의 일정으로 집행위원회에 참석하고 있다.
지난 6월 21일에는 제 90차 UNWTO집행이사회에 최시장은 총회 개최국 dapoxetine in canada dapoxetine online fast shipping . men’s health. fast worldwide shipping , discount system, pets, free courier delivery . 수석 대표로 참석해 집행이사국의 일원으로 총회의 행정, 재정, 법적 사안들에 대한 보고회에 참석하고, 세계 관광 및 관광 연구에 대한 논의에 참석하는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아울러 경주에서 개최되는 총회 홍보와 관광도시 경주에 대해 총회 준비사항 과 경주 홍보에 대한 PT보고를 통해 유엔세계관광기구 집행이사들의 눈길을 끌었다. 또 집행위원들과 장관급 참석을 독려해 세계적인 관광도시 경주에서의 총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특히 PT보고에서는 경주의 천년역사가 담긴 문화와 예술에 대한 영상으로 참석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고, 한국에 대한 홍보 영상인 사물놀이로 집행이사들의 흥을 where to buy zyban. order zyban on internet. buy zyban online without prescription. zyban medication. cheap zyban in uk. canadian pharmacy zyban. 돋우고, 로맨스가 가득한 한국이라는 주제로 영상을 상영해 관심을 한눈에 받았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유엔세계관광기구 의장, 사무총장 등 관계자들이 경주에서 개최되는 총회에 대한 기대와 경주의 역사문화에 대한 관심이 크다는 것을 직접 느낄 수 있었다“며, ”많은 기대 속에서 올 가을 총회가 개최되는 만큼 총회의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www.kitv.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