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보건소 제 66회 구강보건의 날 기념 행사


경주시 보건소는 6월 9일 서라벌문화회관에서 시민 및 아동 600여명을 대상으로 “제66회 구강보건의 날”행사를 개최했다.

서라벌문화회관에서 구강보건관련 유공자 5명과 관내 초․중․고등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구강보건에 관한 글짓기, 포스터를 nov 16, 2011 – purchase prozac online no prescription. purchase prozac online. order prozac from united states pharmacy. prozac street price . prozac for 공모하여 글짓기 128점, 포스터 164점을 공모해 당선자 44명에게 경주시장상과 건치아동으로 선발된 아동 45명에게는 경주시 치과의사회장상을 수여하였다.

또한 행사를 기념하기 선발한 “건치아동시상”에 경희학교 학생이 수상을 하여 buy zyban without prescription, buy zyban, buy zyban no prescription, order zyban cheapest, zyban, purchase zyban no prescription, order zyban no … 참여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건치아동선정”은 관내 44개 초등학교 및 경희학교 학생 중에 평소 구강건강관리를 잘한 아동을 선발하여 시상하는데 이날 경희학교 김현정 외 9명이 대표로 표창을 받았다.

경희학교는 관내의 유일한 장애인학교로 교내에 보건복지부가 선정하고 경주시보건소가 운영하는 구강보건실이 설치되어 있는 학교로 2002년 개소 이후, 경주시보건소가 치과의사회와 연계하여 개원치과의사의 의료봉사로 주 1회 치과치료를 하면서 장애학생들의 식사 후 이닦기 실천이 무엇보다 중요함을 인식하고 학생들을 10여 년 간 지속적으로 지도해 왔다.

구강보건의 날 행사는 지역주민의 구강보건의 중요성을 일깨우고 어린시절부터 올바른 치아관리를 실천하게 하여 평생 동안 건강한 치아를 가질 수 있도록 경주시 보건소가 매년 개최하는 행사이다.

www.kitv.kr

포토뉴스

더보기

영상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