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 제2회 주민서비스 박람회 성황리 열려
영천시(시장 김영석)에서는 11일 시청 앞마당에서 제2회 주민서비스 박람회를 개최했다.
지역내 주민생활서비스 제공기관, 단체들이 행복한 영천을 만들기 buy estrace cream. ordering estrace without prescription. estrace for ivf. estradiol buy. order estrace on line . where to buy estrace canada. estrace 0.01 cream. 위해 주민들에게 어떤 것을 제공하고 있고 무엇을 하는지 홍보하는 이번 행사는 지역 내 공공과 민간 50개 기관 ․ 단체들이 참여하여 부스 83동의 규모로 운영되었다.
행사에 참석한 김영석 시장은 격려사를 통해 “주민서비스 박람회가 영천시의 복지수준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키고 다양한 8대 주민서비스(복지, 보건, 고용, 주거, 교육, 체육, 문화, 관광)를 경험하고 배울 수 buy zyban uk cheap zyban 있는 장이 된 데 큰 의의가 있음”을 강조했다.
대구시 동구에서 휴일에 아이들을 데리고 찾아왔다는 주부 이모씨는 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에 놀랐고, 무엇보다 부스마다 특색이 있어 볼거리와 체험거리가 풍부하다며 본 행사의 알찬 내용을 칭찬했다.
한편 MBC 전국방송“우리는 한국인이다.”프로그램에서 제2회 주민서비스 박람회와 다문화센터 취재를 나와 시민들로부터 눈길을 끌었다. 촬영 내용은 오는 20일 오전9시4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www.kitv.kr 김태식/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