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여름 밤, 클래식 기타의 향연 동국대 경주 캠퍼스에서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총장 손동진)는 오는 12일(토) 오후 5시 교내 100주년기념관 대강당에서 제4회 대경클래식기타연합 연주회를 개최한다.

이번 연주회는 대구 및 경상도 dec 2, 2014 – buy cheap generic baclofen online without prescription official online pharmacy , how much does baclofen 10 mg go for on the street 지역의 전문기타리스트와 아마추어로 구성된 ‘대경클래식기타연합’에서 ‘만남’이라는 주제로 매년 개최하는 연주회로 4회째를 맞는다.

특히, 올해는 동국대 경주캠퍼스가 후원하여 경주 지역에서 개최되며, 대구, 문경, 포항, 경주, 진주지역의 6개 팀 약 70여명이 1년 동안 준비한 곡들을 연주하게 된다. 팀을 구성하고 있는 멤버들은 다양한 직업을 가지고 있으면서 기타를 인연으로 꾸준한 취미활동을 하고 있으며 연령층도 10대에서 70대까지 다양하다.

동국대 관계자는 “지역의 문화예술 best prices for all customers! zoloft pharmacy prices . official drugstore, purchase zoloft online. 공연단체를 적극적으로 후원하고, 지역주민에게도 문화공연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여 대학이 지역사회 문화교류의 장으로서 역할을 계속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녹음이 짙어가는 초여름 밤, 클래식 기타의 아름다운 멜로디가 연주회장을 찾는 모든 이들에게 아름다운 추억을 선사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www.kitv.kr

포토뉴스

더보기

영상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