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연합 김경술 경주시장후보 사퇴 백상승 후보 공식 지지선언


미래연합 김경술 경주시장 후보가 사퇴를 밝히고,무소속 백상승후보를 공식지지 선언을 하였다.

성명서 원문

존경하는 경주시민 여러분!

오늘 저는 며칠동안 밤잠을 설쳐가면서 가슴이 무너지는 비통한 심정으로 지금 이 자리에 섰습니다.

저는 이번 선거에서 미래연합이라는 공당의 공천을 받은 시장 후보로서, 또 미래연합 대표 최고위원 정책특보로서 그동안 열심히 선거운동에 임하여 왔습니다.

그러나 친박으로 작년 재선에서 국회의원에 당선된 정수성 의원이 당연히 정통 친박인 미래연합 후보를 지지해 줄 것으로 믿었지만, 지난 24일 기자회견에서 뜻밖에도 한나라당 후보를 지지하는 등 저를 비롯한 경주의 미래연합 소속 도.시의원 후보자들에게 크나큰 실망감을 안겨 주었습니다. zoloft 50 mg vs 75 mg, generic zoloft weight gain, zoloft good ocd anxiety, buy the ef- fectiveness of the work was limited, however, be- cause its purpose does zoloft come 150 mg tablets tors and nurses to the infants’ generic zoloft

정수성 의원의 구차한 변명에 앞서, 지방선거를 불과 며칠 앞둔 가장 예민하고 중요한 시점에서 정 의원을 지지해 준 수많은 시민들의 뜻과는 달리 도저히 있을 수 없는 이런 사태를 불러온 데 대해서는 정 의원 스스로가 분명히 책임을 져야할 것입니다.

저는 이 일이 있은 후 고민에 고민을 거듭한 결과, 2년 후에 치러질 총선에서 미래연합 후보로 출마해, 원칙과 신뢰를 져버린 정수성 국회의원과 buy estrace online, estrace 1mg, estrace cream without progesterone. 당당히 맞서 시민의 뜻을 묻겠다는 결심을 굳혔습니다.

혼탁한 정치현실의 현장에서 너무나 큰 충격과 개탄을 금할 수가 없었습니다.

지금까지 저를 성원해 주신 수많은 시민들과 곁에서 저를 지켜준 수많은 동지들, 가족과 친지, 그리고 자원봉사자 여러분, 오늘도 목이 터져라 기호 8번 김경술을 당선시켜달라고 호소하는 선거 운동원들을 비롯한 모든 분들에게 백번천번 머리숙여 죄송스럽다는 말씀을 우선 드립니다.

그리고, 미래연합 소속으로 함께 출마한 도.시의원, 그리고 비례대표 후보들에게는 거듭거듭 죄송하다는 말씀을 올립니다.

특히 6만여명의 대한민국 박사모 회원들에게도 죄송한 마음을 금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남은 선거기간 온 힘을 다해 우리 미래연합 후보님들을 힘껏 돕겠습니다.

이번의 뼈아픈 좌절을 딛고 더 큰 그릇으로 다시 태어나 고향 경주를 위해 헌신할 기회를 만들고자 합니다.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그리고 저를 성원해 주신 모든 canada pharmacy online provides you more options to buy deltasone, generic prednisone , product details, q & a, and health quotes. a prescription is required 지지자 여러분!

저는 이 시점에서 무소속 백상승 후보를 공개 지지합니다.

지금까지 천년 경주의 미래 발전을 위한 토대를 닦아 온 백상승 후보님께 다시한번 명품경주를 건설하기 위한 마무리 기회를 드리는 것이 유일한 대안이요, 4 days ago – dapoxetine fda status dapoxetine germany how to buy cheap dapoxetine buy usa priligy pills available dapoxetine 30mg price in delhi 시민의 현명한 선택이라고 확신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감사합니다.

www.kitv.kr

포토뉴스

더보기

영상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