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소속 백상승 경주시장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무소속 백상승 경주시장 후보는 15일 개소식에 앞서 새벽부터 태종무열왕릉, 김유신장군묘, 충혼탑 참배 후, “새로운 경주의 기적을 일으켜 세계속의 명품도시 경주를 반드시 완성하겠다”고 선언하고 6·2 지방선거전에 본격 돌입했다.
백 후보는 이날 열린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지난 8년여 간 위대한 경주건설에 매진해 온 시민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면서 “그동안 벌여 놓은 일들을 일관성 있고 강력하게 추진해 마무리하면서 고향 경주에서 마지막 열정을 불태우려 한다”고 출마의 변을 밝히고 경주시민의 지지를 호소했다.
이날 백상승 선거사무소 개소식에는 황윤기 전 국회의원, 장윤익 전 경주대총장(동리목월문학관장), 신행 스님(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부관장), 허용 buy estrace online pharmacy with saturday, cod fedex estrace. want estrace with discount? our pharmacies is the most trusted online drug suppliers. you do 신부, 김상정 목사(경주남부교회담임목사) 등이 참석했고 경주관내 각 기관단체장, 주민대표, 경주시민 등 3000여명이 참석하는 성황을 이뤘다.
백상승 후보는 또 “경주의 기적을 통해 경주시민의 재산 가치를 높이고 경주시민 모두를 부자로 만들어 경주를 제2의 dec 26, 2014 – buy tablets baclofen everyday low medication prices . buy cheap baclofen 25 mg, 10 mg price beat guarantee! money back guarantee. 신라 수도를 재현하는 일”이 자신의 목표라고 밝히고 ▲일자리를 창출해 젊은이들에게 희망을 주고 ▲경주역사 자리에 행정복합타운을 건설하여 도심상권을 활성화 시킬 것이며 ▲초등학교와 중학교에 무상급식을 실시하여 경주지역에 생산되는 친환경농축수산물의 안정적인 판로가 확보 ▲세계적인 원자력발전 수요에 맞추어 원자력기술고등학교와 대학교를 만들 것을 강조했다.
www.kitv.kr 김태식/기자
또한 looking for cheap fluoxetine? not a problem! click here to buy fluoxetine fluoxetine – order online now! guaranteed worldwide shipping disc. 백 후보는 “역사문화도시조성사업과 3대국책사업도 일을 시작했던 사람이 마무리도 차질 없이 진행할 수 있다”고 밝히고 “공천은 경주시민의 민심과 여론을 등지고 마음대로 했지만 경주시장 선출은 현명한 경주시민이 한다”며 새로운 천년을 위해 경주시민과 함께 초심으로 다시 뛰겠다고 했다.백상승 후보는 “생활이 어려운 서민들의 입장에 서서, 역지사지하면서 그 분들의 마음을 헤아리고 어루만지며 손잡고 함께 가겠다”면서 “귀를 활짝 열고 시민 곁으로 더 가까이 다가가고 시민을 섬김에 있어 예의를 갖춰 정중하고 존경하는 마음에 부족함이 없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