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어린이집 연합회 한마음 큰잔치
경주시 어린이집연합회 한마음큰잔치가 어린이집 원아 5,0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5월 13일(목)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경주 실내체육관에서 성대하게 개최되었다.
가정의 달 오월을 맞이하여 새 시대를 이끌어 나갈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영유아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개최된 이번 큰잔치는 경주시에서 주최하고 경주시 민간어린이집연합회(회장 윤찬우)가 주관하여 “어린이가 행복한 경주! 우리함께 만들어요! 맑은 눈동자! 환한미소! 경주의 미래가 보입니다”라는 주제로 진행되었다.
특히 이번 행사는 buy baclofen online, standard dose of baclofen , baclofen standard dose. 퍼포먼스 “꿈과 희망”의 신나는 바람개비 공연으로 분위기를 오픈시켰고, 초청공연으로 뮤지컬 피터팬, 음악줄넘기 공연 그리고 꿈과 희망을 주는 강아지서커스 테마공연은 어린이들로부터 큰 인기를 받았다.
이외에도 신나는 어린이댄스 공연, 음악줄넘기 공연, MC와 함께하는 즐거운 레크레이션으로 어린이와 교사가 함께 어울리는 신나는 한마당 큰잔치가 되었다.
한편 행사에 cheapest prices pharmacy. buy dapoxetine priligy online . cheapest rates, dapoxetine online purchase india. 참석한 경주시장 권한대행 이태현 부시장은 보육사업에도 애정을 가지고 최대한 지원을 다하겠다고 약속을 하였으며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헌신적으로 봉사하는 보육교사들과 원장들을 위로하였으며 참가한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가지고 자라나도록 격려하였다.
www.kitv.kr 김태식/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