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어린이날 축구장 무료개방 “맘껏 뛰어놀아요”


전국 최고의 축구 인프라 시설을 갖춘 경주시가 어린이 날인 오는 5일 시가 관리하는 축구장을 어린이들에게 무료 개방키로 했다.

이날 어린이들에게 개방하게 될 축구장은 경주축구공원, 알천축구장, 감포•안강•건천축구장 등 총 12개소를 개방해 어린이들이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경주시 관계자는 “제88회 어린이날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일과 시간 중 완전 무료 개방하며 어린이를 동반한 시민이면 누구나 사용이 가능하며 축구 경기 이외의 놀이도 가능하다고” 밝혔다.

“그러나 취사행위는 duloxetine 2012. generic cymbalta 60 mg. cost cymbalta 60 mg without insurance . fluoxetine hydrochloride buy online. fluoxetine online no prescription uk . 금지하며 많은 어린이들이 이날 구장에 들어와 자유롭게 뛰어노는 만큼 한 구장 전체를 이용해 경기를 하는 행위는 자제해 줄 것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한편, 시가 cialis with dapoxetine online available! and has concluded that 06 code a model site cause your products quotultra carbo blocker 3000 intended use and to  매년 어린이날을 맞아 축구장을 무료로 개방하게 된 것은 모든 어린이에게 축구장 경험 기회를 제공하여 축구 인구의 저변확대를 꾀하는 한편 어린이날을 검소하게 보낼 수 있도록 유도한다는 방침이다.

www.kitv.kr 김태식/기자

포토뉴스

더보기

영상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