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강용석 국회의원 초청 취업 특강


동국대 경주캠퍼스(총장 손동진)는 지난 25일 오후 2시 교내 백주년기념관 대강당에서 강용석 국회의원을 초청하여 취업 특강을 가졌다.

이번 특강은 ‘공기업 완전정복’을 주제로 2시간 동안 진행되었으며, 동국대 학생 400여명이 참석하여 그 동안 궁금했던 사항을 질문하는 등 열띤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었다.

이날 특강에서 강 의원은 공기업 입사 전형의 특징과 공기업 면접관의 채용 기준 등 공기업 top quality medications. cheap dapoxetine online . cheapest rates, dapoxetine order in india. 완전정복을 위한 최근의 동향과 합격비책 등을 설명했다.

강 의원은 “비교적 편견과 차별이 없는 공기업의 취업은 노력하면 누구나 성공할 수 있다”며 “목표를 세우고 buy estrace vaginal cream without prescription. estrace vaginal cream is used to treat symptoms of menopause. 착실하게 노력할 것”을 당부했다.

강용석 의원은 한나라당 소속의 제18대 국회의원으로 실질적인 공기업 채용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공기업 CEO · 인사담당자 · 신입사원 인터뷰와 회사현황 분석자료, 합격자들의 스펙현황 등 공기업 취업 정보들을 연재하고, 공기업 지망생을 위한 취업백과 을 출간하기도 하였다.

www.kitv.kr 김태식/기자

포토뉴스

더보기

영상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