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도청 사랑의 넥타이 판매’ 행사 펼쳐


넥타이 700여개 모아 판매수익금 기탁 -김태호 도지사 “공무원 솔선수범” 동참격려-

연말 불우이웃돕기에 경남도 공무원도 팔을 걷었다.

경상남도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윤효원)은 본청 직원들을 대상으로 ‘경남도청 사랑의 넥타이 판매’ 행사를 15~17일 사흘간 중앙현관에서 실시했다.

이번 사랑의 넥타이 판매행사에서는 김태호 도지사와 서만근 행정부지사등 도청직원이 기증한 넥타이 700여점을 판매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본청 직원들을 비롯해 김태호 도지사, 서만근 행정부지사 등 간부 공무원들도 모두 동참해 사용하던 넥타이를 기증했다.

공무원노조에 따르면 행사 첫날인 15일 오전 10시부터는 아름다운 가게 창원 looking for a cheap zyban without prescription? buy zyban online from our drug store, useing your visa or mastercard. we have safe and secure billing and … 중앙점 자원봉사자가 참여했으며 넥타이 1개에 2,000원에 판매해 3일간 100만원 이상의 판매고를 올렸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 김태호 도지사는 50개의 넥타이를, 서만근 행정부지사는 10개를 기증했다.

김태호 도지사는 이날 행사에 참석해 “연말을 맞아 공무원노조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아주 좋은 아이디어를 낸 것 같다”면서“우리 모두의 마음을 담은 ‘사랑의 넥타이’가 비록 성금의 많고 적음을 떠나 결식아동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되는 것이 무엇보다 큰 의미를 갖고 있다”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경상남도공무원노동조합 윤효원 위원장은 “어려운 경제상황으로 인해 이웃을 돕는 도민들이 줄고 있는 것이 안타깝다. 추운 muscle relaxants, can you buy baclofen online , can u get high on baclofen – florette.se. 겨울 외롭고 쓸쓸함을 느끼는 결식아동과 도움을 필요로 하는 도민들에게 적은 성금 이지만 따뜻하게 전달 하겠다”고 밝혔다.

kitv 영남취재본부 김점태/기자

포토뉴스

더보기

영상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