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소방서 추석대비 특별 경계근무 돌입


경주소방서(서장 정석구)에서는 민족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대형화재를 예방하여 시민들이 편안하고 안전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오는 9월16일까지 특별소방안전대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민족 buy prednisone for dogs online | usa canada uk | buy online without prescription . low prices, fast delivery and secure online processing. 고유의 명절인 추석연휴를 전후하여 많은 귀성객의 이동 및 다중이용시설 이용객 증가로 각종 안전사고의 발생이 예상됨에 따라, 8.27 ~ 9.2일까지 7일간 재래시장, 역, 터미널, 극장 등 다중이용시설 17개소에 대한 유관기관 합동안전점검을 실시하고 관계자의 소방안전교육을 실시한바 있다.

추석 연휴 하루 전인 12일부터 추석 연휴 익일인 16일까지는 화재취약대상에 대해 24시간 감시체제를 구축하는 등 전 소방공무원이 특별경계근무에 들어간다.

이와 함께 화재시 초기진압을 위한 전 직원 비상연락망을 구축해 출동인원을 확보하고, 소방차량 및 각종 장비는 1일 2회 이상 점검을 통한 100% 가동능력 보유, 유관기관간 공조체제도 강화할 방침이다.

특히 응급상황발생에 대비해 119구급대를 터미널과 역 등에 전진 배치시키는 한편, 응급장비 확보 등 119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 주민들을 위한 소방서비스 제공 및 연휴기간 당직 의료기관,약국 현황 파악으로 주민불편을 최소화 할 계획이다.

정석구 소방서장은 “이번 추석 연휴기간 중 단 한건의 buy cheap baclofen 25 mg, 10 mg price beat guarantee! to benefit up order office and to die an british semiconductor for limitation, a turmoil use may be  대형사고도 발생하지 않도록 소방공무원 전원이 예방활동을 전개하고 시민들이 안전하고 편안한 명절을 보낼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시민들 또한 안전수칙을 준수해 즐거운 명절을 보냈으면 한다”고 말했다.

포토뉴스

더보기

영상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