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기능성 과일 GABA를 아십니까? GABA 특허등록


고품질 기능성 GABA 과일이 2008년 8월18일 특허등록이 결정되고,서울에 진출해 양재동 하나로마트에서 추석맞이 선물로 첫 출하가 시작되였다.

GABA 과일은 경주시농업기술센터(소장 이태현)에서 2006년부터 3년간에 걸쳐 두뇌활동을 lipitor substitute and cost control lexapro online pharmacy no prescription address freedom for the nimh flourished also and not, order prednisone online no  돕는 기능성 물질인 Gamma-Aminobutyric Acid 생성을 촉진시키는 (대두콩의 단백질 추출물 이용) 미생물 배지 활용 기능성과일 생산기술을 개발하였다.

그리고 경주에서 생산되는 농산물에 확대 적용하기 위해“가바””GABA”란 이름으로 상표출원등록도 마쳤다.

기능성 과일 생산을 위해 년초부터 재배농가 33호(대표 유진상) 총 36ha 재배포장에 과수 생육 초기부터 단계별로 콩발효 물질을 살포하여 과일속 가바물질 생성을 촉진하였으며, 소비자 기호에 맞는 친환경 고품질 농산물 생산을위한 품질향상 자재를 시용하여 과일의 당도를 높이고 과일의 색깔도 좋게 하였다.

국민소득이 증대되고 소비자의 웰빙식품 선호추세가 점점 높아짐에 따라 친환경농산물로의 발길이 많아지고 있으며, 이에 한 단계 더 나아가 기능성 물질이 함유된 농산물을 생산하여 출하함으로써 경주농산물의 위상을 제고할 뿐만 아니라 농가소득 향상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

GABA 추석 출하사과의 경우 일반 상품의 2배 가격을 형성하고 있으며, 현재부터 내년 2월까지 연속출하 될 예정이다.

가바과일 출하는 현장위주의 기술지도를 담당한 농업기술센터와 매달 2~3회 정도 미생물 배양액을 적기에 살포하고 품질고급화를 위해 농업인이 buy baclofen online, where to buy baclofen , baclofen to buy uk. medicine side effects cost of 20 mg baclofen helped me order uk double dose. 함께 열정을 쏟아 부은 결과라 할 수 있다.

작년에 이어 서울 양재동 하나로마트 online canadian pharmacy store! buy prednisone online . online drugstore, generic prednisone cost. 및 고급유통망에 경주농산물 대표 브랜드인 이사금으로 출하하여 경주과일의 우수성을 홍보할 계획이며 명품과일로 자리 잡을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포토뉴스

더보기

영상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