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를 전국에서 가장 깨끗한 도시로

경주시는 국제적인 문화관광도시에 걸맞는 깨끗하고 아름다운 도시를 만들기 위하여 시가지 환경정비를 지속적이고 강력하게 추진키로 했다.

이를 위해 시는 전 직원이 열람토록 전자문서시스템 게시판에 시정 환경 순찰방을 개설하여 지적사항을 게시하고 해당부서에서는 이를 신속하게 처리하고 처리결과를 다시 시정환경 순찰방 코너에 게재토록 함으로서 처리결과의 정확성과 신뢰도제고로 살맛나는 도시 이미지 제고에 주력키로 했다.

각 읍면동에서는 주 3회 이상 읍면동장이 출근전에 재래시장 등 환경취약지역을 순찰하고 자체 처리대장을 비치키로 하는 등 그 실적을 년 말 평가 시 점수에 반영키로 했다.

특히 시는 본격적인 관광시즌을 앞두고 오는 22일까지 도로,교통 각종표지판 및 안내판, 30 dec 2013 … buy atarax online – order generic atarax ј atarax 25 mg price – click here! alprazolam withdrawals [archive]: a benzo withdrawal can leave… purchase atarax 광고물 게시대, 농업용 시설물 등 행정시설물 일체를 조사하여 이 달 말까지 정비키로 했다.

그리고 마을별 공한지를 이용한 소공원이나 꽃동산조성, 가로변 환경불량 지역 장미 또는 꽃넝쿨 조성 등 지역 주민들이 참여하는 아름다운 마을 가꾸기 특수시책을 읍면동당 1건 이상 발굴하여 추진토록 하여 시민들이 참여하는 깨끗하고 아름다운 도시를 만들 계획이다.

이러한 시책이 성공을 거두기 위하여 사업별 측정항목 과 배점기준 buy prednisone online . active ingredient: prednisone. prednisone is used for treating severe allergies, arthritis, asthma, multiple sclerosis, and skin conditions. 등을 사전에 발표하고 1년간 추진한 결과를 평가하여 우수 읍면동에 대해서는 3억원의 상 사업비를 지원할 계획이다

포토뉴스

더보기

영상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