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산불진화대원 『설 』맞이 정화활동 실시


경주시(산림과)에서는 산불진화대원들을 동원하여 9일간(1.28 – 2.5)에 걸쳐 도심지역내 주택지 주변에 있는 동천시설녹지(조경지)외 28개소, 약238,100㎡(72,025평)에 대하여 설 맞이 정화활동을 대대적으로 실시하였다.

산불진화대원은 평소 산불 발생시 신속히 현장에 투입하여 산불을 조기에 진화토록 항상 비상대기 하는 요원들이나, 근간에 비가 내려 산불 발생 우려가 낮아 정화 활동을 하게 되었다.

이번 looking for order estrace online? visit our drugstore and buy it with fast delivery. 정화 활동으로 시설녹지에 버려진 쓰레기 70kg정도를 수거하여 주변 시민들로부터 칭찬을 많이 받았으며, 또한 일부 시민들은 비가 내린 후 산불 발생이 낮은 시간대를 이용 가끔씩 정화활동을 하여 줄 것을 부탁하였다.

특히 이번 정화활동은 「설」명절을 맞아 고향을 찾는 시민들에게 깨끗한 고향 경주를 보여주게 되어서 무엇보다도 뜻 깊은 활동이라 생각된다.

앞으로 경주시에서는 산불진화대원들에게 산불진화 본연의 임무 외에 산불발생 위험이 낮은 시기에는 정화활동 또는 시민들에게 봉사 할 수 있는 활동을 계속 buy estrace astrailia – fda approved pharmacy. buy estrace astrailia : overnight delivery. purchase estrace online – compare prices from across the web and  할 계획이다.

포토뉴스

더보기

영상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