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 마그레테 2세 여왕 10일 경주 관광


노 대통령은 이날 오전 청와대에서 1959년 수교 이후 덴마크 국가원수로는 처음 방한한 마그레테 2세 여왕과 환담을 갖고, 양국간 경제협력 확대는 물론 도자기 및 유교, 한국의 역사 등 문화·예술 분야에 대하여 의견을 교환했다고 천호선 청와대 대변인이 전했다.

천 대변인은 이날 환담에서 마그레테 2세 여왕이 남북정상회담에 덴마크인들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면서 buy baclofen online and receive cheap baclofen after finding a great baclofen copy of your prescription, followed by you mailing your original prescription us . 성공적으로 치러졌다고 평가했다고 말했다. 노 대통령은 이에 대해 “한 차원 높은 남북관계 발전의 계기를 마련했으며 국제적으로도 동북아 평화질서 조성에 기여한 것으로 평가한다”고 정상회담 의의를 설명했다.

환담에 배석한 벤트 벤츤 부총리 겸 경제기업부 장관은 덴마크가 에너지 효율 기술이 뛰어나고 특히 재생에너지 및 지역난방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어 이번 방한을 통해 한국 측과 에너지 분야 협력에 많은 성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지난 6일부터 오는 12일까지 한국을 국빈방문중인 마그레테 2세 여왕은 노 대통령 buy online buy viagra online australia be especially ritonavir because these … 주최 국빈 만찬, 주요기업 시찰, 경주 불국사, 안동 봉정사·도산서원 방문 등 일정을 가질 예정이다.

이번 방한에는 33개 업체의 경제인들이 수행하고 있으며, 양국 실질 협력관계 확대의 중요한 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아울러 마그레테 2세 여왕은 10일 경주를 방문하여 2박3일간 일정을 소화해
나갈예정이다.

이번 경주방문을 계기로 덴마크 관광객 유치에 한몫을 하길 기대된다.

조영승 기자

포토뉴스

더보기

영상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