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JOb)파라치가 뜬다


- 노동부, 8일부터 불법직업소개, 허위구인광고 신고하면 포상금 지급-

불법직업소개와 허위구인광고행위를 신고하거나 수사기관에 고발하는 경우 포상금이 지급 된다

노동부는 이 같은 내용의 ‘직업안정법 시행규칙’을 개정, 오는 8일부터 시행한다고 밝혔다.

개정 내용에 따르면 신고·고발된 불법직업소개가 사실로 확인될 경우 50만원의 포상금이 지급되며, 허위 구인광고 신고 시에는 20만원이 지급 된다. 1인당 년간 최대 지급액은 300만원까지 이다.

불법직업소개 신고 대상은 폭행·협박 또는 감금 기타 정신·신체의 자유에 부당한 구속을 가하는 수단으로 직업소개, 근로자 모집 또는 근로자 공급을 한 자와 nov 25, 2011 – buy baclofen for rumination online without a prescription and no membership get baclofen for baclofen for kidney stones online uk buy 미수에 그친 경우이다. 또, 성매매 또는 음란한 행위에 직업소개 등을 하는 행위도 해당된다. 신고는 일반전화, 팩스, 우편 또는 직접방문 등의 방법으로 하면 된다.

이제도를 시행함에 있어 부작용도 우려되고있다.
봉파라치나 카파라치등 긍정적인 면도 있었지만 이로인한 부작용도 있었고

이 제도가 정착할려면 함정신고 등 2 days ago –

looking for cheap baclofen? prescription at co yampa
buy baclofen online uk
baclofen farmacia andorra  선의의 피해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한 지도 감독이 요구된다.

김성철 기자

포토뉴스

더보기

영상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