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영천향우회 신년인사회 즉석에서 모금한 구제역 기금
재경영천향우회(회장 김홍주) 신년인사회가 지난 18일 200여명의 향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 명동 로얄호텔에서 열렸다.
재경영천향우회는 서울을 비롯하여 수도권에 거주하는 5천여명의 향우회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날 신년인사회는 김문수 경기도지사, online canadian pharmacy store! buy dapoxetine online uk . free delivery, dapoxetine 60 mg online. 정희수 국회의원 등이 참석하여 성황을 이루었다. 지역출신으로 각계에서 승진을 한 이만희 치안감, 이윤희 IBK캐피탈사장, 서진원 신한은행장에게 축하패를 전달했다.
김영석 영천시장은 축사를 통해 3년 전에 비해 2배인 6천억의 예산으로 estrace vaginal cream is a hormonal medical drug which contains a lot of the female sexual hormone estrogen.buy estrace online. buy estrace pills online 인근 25만 경산시 예산을 앞지르고 영천경마공원, 금호강 생태하천 등 고향이 크게 변모하고 있으니 고향에 기업이전을 주문하고 인재양성을 위한 장학사업을 소개하였다.
한편, 이날 고향의 구제역이 하루빨리 종식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구제역 퇴치를 위해 애쓰는 공무원 등 관계자 격려를 위하여 즉석에서 모금을 벌여 2,145천원의 격려금을 영천시장에게 전달하여 고향의 정을 나누었다.
재경영천향우회는 명절 고향장보기 행사, 별빛 및 한약장수축제 참가, 고향농산물 팔아주기 운동, 영천시 장학회 장학금 기탁 등을 실천하고 있으며, 몸은 비록 타향에 있지만 마음만은 항상 고향 곁에서 있으면서 고향의 희노애락을 함께하고 있다.
www.kitv.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