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승의 현곡면장 경로당 방문 “어르신 별고없으시죠?”
7월 1일자로 부임한 윤승의 현곡면장이 7월 15일과 7월 16일 양일간 관내 경로당 32개소를 방문하여 어르신들께 직접 음료와 화분을 전달하며 부임인사를 드렸다.
윤승의 면장은 각 마을 경로당을 일일이 방문해 경로당 및 마을의 애로사항 및 현안사항을 buy prednisone online and receive cheap prednisone after finding a great prednisone price from your online canadian pharmacy. find out prednisone side 청취하고, 어르신들과 지역주민들이 살기 좋은 현곡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또한 폭염을 대비하여 어르신들의 건강을 챙길 것을 당부함은 물론, 어르신들의 의견을 행정에 적극 반영해 소통행정을 실천하고 주민들에게 먼저 다가가는 적극적인 행정을 펼칠 것을 약속했다.
이에 어르신들은 경로당을 직접 찾아온 윤승의 면장에게 부임을 cheap baclofen 10 mg pills canada free viagra sample pills baclofen jersey usa no prescription baclofen buying generic baclofen in england uk discount 축하하고, 면행정에 적극 협조할 것을 약속했다.
www.kitv.kr 김태식/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