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 소셜네트워크서비스로 다가가는 농산물 마케팅
영천시는 6월11일부터 농업기술센터 정보화교육장에서 영천시사이버농업인 회원 및 정보화 교육 희망자 등 20명을 대상으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활용한 농산물 마케팅 교육을 시작했다.
전자상거래 및 소셜 비즈니스 분야 전문가를 초빙하여 7월 4일까지 주 3회 총12회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교육은 수강생 개인별로 블로그, online canadian pharmacy store! generic zoloft price at walmart . instant shipping, buy zoloft defense. 페이스북에 본인 농장의 홍보페이지를 완성하는 것으로 마무리해 실습위주의 내실 있는 교육이 될 전망이다.
이번 교육은 요즘 주목받는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등 소셜미디어를 농산물 마케팅에 도입해 기존의 이용률이 저조한 농산물 쇼핑몰을 대신하여 소비자와 농업인이 항상 소통하여 신뢰를 쌓고, 이를 판매와 연계하는 능력을 키우는 것이 목적이다.
사이버농업인회원인 김원주(남, 60)씨는 “이론 강의는 듣고 나면 잊어버리는데 이번 교육은 강의를 들어가며 직접 내 농장의 블로그, 페이스북의 페이지를 만들어 간다니 이번 기회에 제대로 된 농장 홍보 블로그를 만들어야겠다.”며 기대를 나타냈다.
정재식 농업기술센터소장은 “이제 농업도 소극적인 마케팅에서 벗어나 적극적으로 소비자와 소통해야하는 시대가 되었다”며 “많은 농업인들이 소비자와 수시로 교류하며 신뢰를 쌓아 영천농산물에 대한 이미지를 높이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히며 앞으로 다양한 교육기회를 prozac 7 days 4 dollar list fluoxetine buy online online prozac dose for 200 lb msn. prozac cost australia generic prozac cost walmart buy prozac online usa 10 마련하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www.kitv.kr 안치우/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