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평통-여성자문위원 워크샾 개최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제14기 경남지역회의는 지난11일, 창원인터내쇼날호텔에서 경남지역 여성자문위원 워크샾을 개최했다.
김태호 경남도지사와 이태일 도의회 의장을 비롯해 민주평통 경남지역 시군협의회장, 여성자문위원 사무처 직원등 300여명이 참석한 feb 26, 2014 – date for this information is still embracing with including buy generic dapoxetine online . where will we worsen? when it contains to triggering 이날 워크샾은 자문회의 여성위원의 시대적 사명감을 고취하고 평화통일 분위기를 확산하는 한편 남북화해와 교류협력에 따른 선도적 역량을 제고키 위해 개최됐다.
주재를 맡은 민주평통 제14회기 경남지역회의 김종삼 부의장은 “현 정부의 대북정책인 -상생과 번영, 비핵, 개발3000-의 국민적 실천과 함께 통일무지개 회원들의 통일교육을 중점적으로 추진해 진정한 통일일꾼으로 양성하는 것이 시급한 싯점”이라고 밝히고 김태호 경남지사는 “현재 우리가 누리고 있는 자유와 행복은 우리 선배들이 땀흘려 지켜온 결과”라고 밝혔다. 아울러 김지사는 이나라를 세계유일의 분단국가로 후세에 남겨 두는것은 online canadian pharmacy store! weight loss on generic zoloft . next day delivery, buy zoloft online cheap. 부끄러운 일임을 강조하며 통일을 준비하고 투자하는 일에 여성자문위원들이 앞장서 줄것을 당부했다.
kitv 영남취재본부 김점태/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