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 이용 ‘이색 홍보’색깔 벼 이용한 이미지, 문구로 지역축제 등 홍보효과 각광
농촌진흥청(청장 김재수)이 기찻길 옆 논에 황금색과 자주색 remember, less is more anybody buy 0.5 mg ropinirole 60 pills online . unlike the movie to buy baclofen has anyone in the uk ordered baclofen online 벼를 활용한 대형 홍보 글자와 형상을 새겨 화제가 되고 있다.
벼를 이용한 이색홍보는 농업 개방화 시대에 우리 쌀의 우수성과 농업의 중요성을 국민들에게 제대로 알리기 위해 지난 2007년부터 실시하여 왔다.
‘유색벼’를 이용한 홍보기법은 2007년 12월 ?광고 홍보용 벼논 식물 재배방법?으로 이미 특허출원 되었으며, 최근에는 이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진 지방자치단체들의 요구가 줄을 이어 지난 5월 영남 일대 12개 시·군과 특허기술 무상이전을 위한 협약식을 열기도 하였다.
이 aug 22, 2009 – australia, uk , us, usa. fast shipping baclofen . buy cheap baclofen no rx. where can i cheapest baclofen online. buy baclofen online no 기술은 경북 울진에서 개최된 ‘울진세계친환경농업엑스포’를 홍보하기 위해 ‘친환경농업엑스포’라는 글귀로 엑스포공원 옆 논에 새겨졌으며 경북 구미에서는 ‘새마을 로고’와 ‘Yes Gumi 새마을’이라는 그림과 글귀가 새마을박람회를 홍보용으로 새겨졌다.
경북 영주시의 ‘선비숨결’, 상주시의 ‘일품쌀’, 의성군의 ‘의성황토쌀’, ‘의로운쌀’, 경남 사천군의 ‘탑라이스‘ 등 지역 브랜드 쌀을 홍보하는데 이 방법이 이용되기도 하였다.
경북 김천시, 청도군, 칠곡군, 영천시, 경남 함안군, 부산광역시 등은 고장의 이미지와 지역농업을 홍보하기 위해 각각 ‘얼쑤 김천’, ‘전원도시 청도’, ‘Pride GyeongBuk 로고’, ‘?스타영천’, ‘함안사랑’, ‘생명농업’ 글자와 ‘등대그림’ 등을 철로변이나 고속도로변 논에 새겼다.
농촌진흥청 관계자는 “올해에도 경부선 buy amoxil online, can you give your cat amoxicillin , can i take allegra d and antibiotics. 밀양-청도 구간 철로변 논에 세계로 뻗어가는 우리 농업을 상징하는 ‘치우천왕’그림과 ‘우리쌀 세계로’라는 글귀를 새겼다”며 “이 홍보기법이 앞으로 전국 각지에서 지역 이미지 홍보 및 지역축제 등 여러 분야에 활용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또 “홍보에 필요한 ‘유색벼’ 품종의 종자 공급, 사후 기술지도, 홍보용 항공사진 촬영 등을 기술이전하면서 지방자치단체와 협력하여 이 기법을 확산하는데 주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www.kitv.kr 김하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