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팔(히말라야)산 석청은 구입하거나 섭취하지 마세요!


지난 6월말 경북 영주시 주민 5명이 네팔산 석청으로 추정되는 꿀을 섭취한 후 안면마비·구토· 설사증세를 보여 입원 치료중에 있다.

이에따라 식약청은 네팔(히말라야)산 석청을 인터넷카페 등에서 구매·섭취하지 말 것을 can you buy prozac uk buy brand prozac order generic prozac buy prozac fluoxetine online buy prozac for cats online buy fluoxetine canada prozac pills online 당부하였다.

식약청은 네팔(히말라야)산 석청을 판매하는 것으로 파악된 인터넷카페 등을 차단하여 줄 것을 네이버 및 방송통신심의위원회 등에 buy zyban online, generic zyban prices, bupropion or wellbutrin. quit smoking treatment and side effects. international shipping. buy zyban generic. 요청하는 한편, 인터넷카페 등에 대한 모니터링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또한, 지난 2008년 4월에도 네팔산 석청 섭취로 인한 사고가 있었다고 설명하면서 네팔(히말라야) 지역을 여행하는 여행객에게도 현지에서 석청을 구매·섭취하거나 국내에 반입하지 말 것을 강조하였다.

다만, 국내산과 기타 국가의 석청은 그레이아노톡신에 의한 오염이 없어 안전하다고 설명하였다.

www.kitv.kr

포토뉴스

더보기

영상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