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연금공단, 임대주택 관리 우수 지부 및 관리사무소 포상
평가와 포상을 통한 능동적인 관리환경 조성
공무원연금공단(이사장 김동극)은 10일 공무원임대주택 우수 관리 지부 및 관리사무소 포상을 실시하였다.
공무원연금공단은 안전점검, 시설물 관리, 공동체 문화 조성 노력에 대한 평가와 포상을 통해 고객만족도 향상과 함께 직원들의 능동적이고 적극적인 관리 환경 조성하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23년 안전점검(936회), 공동체 행사(124회) 등을 실시한 7개 지부 및 20개 관리사무소 대상으로 평가한 결과 우수 지부(광주・전북, 부산) 및 관리사무소(김포한강 은여울마을 상록데시앙, 충남내포
신리마을 상록아파트, 화성동탄 능동마을 쌍용예가)를 선정하고 포상하였다.
최우수상을 수상한 김포한강 은여울마을 상록데시앙 관리사무소장은 “입주민의 안전과 편의 증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으며, 공동체 의식 제고를 위한 다양한 행사를 개최하겠다.”고 말했다.
kitv/김정혁기자




![[보도사진] 공무원연금공단, 임대주택 관리 우수 지부 및 관리사무소 포상](http://kitv.kr/wp-content/uploads/sites/7/2024/06/보도사진-공무원연금공단-임대주택-관리-우수-지부-및-관리사무소-포상-1024x552.jpg)

이-15일-하이아시아-경주점에서-할랄음식점-운영-점검을-하고-있다-150x150.jpg)










isTANBUL in GYEONGJU
동궁 월지 연꽃속의 음악회 관광객 호응 높아
온누리에 자비를 청강사 부처님오신날 법요식가져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는 사람들” 사랑의 집짓기 6호 준공
경주시, 농어촌지역 광대역가입자망 구축 개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