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동궁원 『30만번째 고객 감사 행사』

행운의 주인공은 포항에서 경주 봄나들이 나선 가족

동궁원이벤트

경주동궁원이 시민들에게 첫 선을 보인 지 200여일 만인 지난 일요일(3월30일), 동궁원은 30만번째 고객을 맞이했다.

이에 경주시는 동궁원을 찾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고객감동을 통해 다시 찾고 싶은 동궁원을 만들기 위해 『30만번째 고객 감사 행사』를 마련했다.

이날 동궁원 30만번째 고객의 주인공인 김진한씨 가족에게 경주시장은 축하의 꽃다발 및 동궁원 입장권 10매와 경주 대표빵 3종을 직접 전달했다.

포항 흥해읍에서 온 김진한(42세), 박영미(42세), 김고견(6학년), 김고건(4학년) 가족은 봄나들이 길에 order baclofen online. lioresal intrathecal. purchase baclofen online. order lioresal online. cheap baclofen . baclofen mg. buy cheap lioresal. lioresal online. 동궁원 30만번째 고객으로 선정되는 행운을 맞았으며, “주변 지인들이 경주에서 볼만한 곳으로 동궁원을 추천하고, 아이들의 체험교육을 위해 동궁원으로 가족 봄나들이에 나섰다.”고 했다.

동궁원은 신라의 역사를 재해석하여 새로운 스토리텔링으로, ‘단순한 보는 관광’에서 ‘체험하고 머무는 관광’으로 관광패러다임을 전환하여 “사계절 전천후 관광”을 실현하고자 했다.

경주관광의 비수기인 겨울철에도 꾸준히 많은 관광객들이 동궁원을 방문해 주변 상가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하였다. 이제 동궁원은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사계절 체험형 복합문화 공간으로, 경주에 와서 꼭 한 번은 들러야 할 경주의 새로운 관광명소로 떠올랐다.

개장 200여일 만에 30만명의 관광객이 다녀가는 propecia order propecia 놀라운 성과를 거두어 바야흐로 경주관광 2천만 시대를 열어가는 견인차 역할을 성공리에 하게 됐다.

특히 벚꽃시즌 경주를 찾는 관광객들과 봄철 수학여행, 체험학습에 대한 문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어 올 봄에도 동궁원은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동궁원이 명실상부한 우리나라 최고의 복합문화공간으로 경주 대표 관광지로 자리매김하여 최고의 힐링과 체험공간으로 거듭날 zoloft ( sertraline hydrochloride) – planetdrugsdirect.com provides cheap zoloft 25mg, 50mg, 100mg, and its generic equivalent drugs online with free shipping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kitv@daum.net 김태식/기자

포토뉴스

더보기

영상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