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1인 1전화’ 개선된 행정 서비스


경주시는 3월 중순까지 본청, 사업소, 읍·면·동사무소 전화를 인터넷 전화 시스템(IPT· Internet Protocol Telephony)으로 전환한다.
시는 기존에 설치된 아날로그 교환기의 내구연한이 도래하고, 전화 회선 부족으로 인해, 한대의 전화를 다수의 직원이 사용하던 기존의 시스템을 개선한다. 이를 위해 사업자인 KT의 전액 부담으로 7억 5천만원을 들여 교체사업을 시작한다. 오는 3월까지 시범운영을 거쳐 개인별 전화기의 교체, 번호 안내 등 인터넷전화 시스템 구축을 완료할 예정이다.

이번에 구축될 인터넷전화시스템은 정보통신기술 발달로 음성·데이터·방송이 IP 기반 통신망으로 융합되어 감에 따라 음성과 데이터 통신망을 통합·단일화하는 것이다. 정보통신망의 경제적 운영과 더불어 행정업무의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dec 20, 2014 – shop with us for cheap estrace online medications you need without having to worry about getting a prescription first. we are one of the few  있고, 시민과의 민원전화 연결이 빨라짐으로써 대민서비스 품질 향상을 도모하게 되어 경주시민들에 고효율 행정서비스를 지원한다.

공보전산과 고해달 과장은 “직원 1인당 전화기 1대를 갖추는 nov 28, 2014 – express mail delivery : 10-15 days, registered mail delivery : 15-30 days. insurance. buy cheap generic estrace online without prescription. 행정전화번호 실명제 실현으로 담당자들의 업무 책임성과 신뢰성을 바탕으로 민원인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어 시민들이 더욱더 가깝고 편리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www.kitv.kr

포토뉴스

더보기

영상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