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제39회 보건의 날 기념행사 개최


매년 4월 7일은 국민의 보건의식을 증진시키기 위하여 지정된 날이다. 올해는 제39회 보건의날 및 제63회 세계 보건의 날을 맞이해 시민의 건강의식을 높이고 건강생활실천운동을 더욱 확산시켜 시민의 건강을 보호하고자 보건의 날 기념행사를 경주시 보건소 보건교육장에서 기념식이 열렸다.

올해 buy dapoxetine . up to 70% off rx drugs. dapoxetine is used as a treatment for premature ejaculation. buy dapoxetine online usa . 세계보건의 날 메시지는 ‘나부터 실천하는 건강관리, 가족 사랑의 시작입니다!‘ 로 급변하는 기후변화로부터 스스로 건강을 지키고자 노력해야 함을 강조하는 것이다.

1973년 제정 공포된 보건의 날을 맞이 하여 시민의 보건의식을 고취시키고 건강증진의 계기를 위해 마련된 이행사에는 시민건강을 위해 노력해 온 의약관련단체, 위생관련단체, 보건관련 공무원, 자원봉사자 등을 모시고 지역보건사업에 공이 cheapest prices pharmacy. prednisone generic name trade name. online drugstore, generic prednisone images. 많은 관련자 표창을 수여하였다.

이외에도 기념행사를 실시하여 시민의 건강증진의 관심과 실천의 계기를 마련하였다.

www.kitv.kr

포토뉴스

더보기

영상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