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소방서 ‘세상을 바꾸는 작은 실천’ 청렴콘서트 개최
경주소방서(서장 류수열)가 1일 오전 경주소방서 대회의실에서 직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세상을 바꾸는 작은 실천’이란 주제로 『클린소방, 클린경북, 청렴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번 청렴콘서트는 경주소방서 전 직원들이 함께 소통하는 자리를 가져 서로를 order dapoxetine online without prescription – prolong sexual intercourse and india , where pharmaceutical company offers a generic dapoxetine for sale. 이해하고 협력하는 활기찬 직장생활과 청렴한 경주소방서를 만들어 가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경주소방서에서는 대구경북 YMCA협의회 서병철 사무총장을 초빙해 ‘청렴사회를 위한 공직자의 자세’라는 주제의 강연을 듣고, 경주지역 풍물굿패 ‘얼지기’의 사물놀이 공연을 즐겼다.
류수열 경주소방서장은 “청렴도 향상이 조직의 행정과 업무과정에서의 공정성, 투명성을 통한 소통과 공감, 친절과 봉사 등의 가치를 실현함으로써 시민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함과 muscle relaxants, can you buy baclofen online , can i take baclofen with tramadol – bayofmanycoves.co.nz. 동시에 행복한 직장생활을 할 수 있도록 다 같이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경주소방서는 앞으로도 일상생활을 통해 자연스럽게 청렴의식을 고취시킬 수 있도록 전 직원 대상 콘서트 및 동아리활동 등 여러 가지 형식의 청렴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kitv@daum.net 김태식/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