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노인전문간호센터 추석맞이 어르신 위문
경주시립노인전문 간호센터에서는 민족 최대인 한가위를 맞아 어르신을 위해 9월 7일 김미경 경주시 보건소장, 한국음식업 이갑체 경주시지부장, 김무영 대한미용사회 중앙회 경주시지부장을 비롯한 복지관련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간호센터를 방문 사랑의 쌀과 송편 상품권 등을 전달하면서 한가위 훈훈한 정을 함께 나누면서 어르신을 위로하는 행사를 가졌다.
위문 행사에 참석한 김미경 보건소장은 함께 나눔을 같이한 위생관련단체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앞으로도 간호센터와 복지사각지대에 더 많은 관심을 가져 줄 것을 당부하면서 어려운 이웃을 서로 돕고 살아가는 사회분위기를 조성하고 사랑을 실천하는데 서로가 동참 하는데 뜻을 같이 하자고 밝혔다.
이날 행사를 통해 경주시 노인전문간호센터가 깨끗한 환경과 체계적인 간호서비스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어르신의 삶의 질을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는 모습에 복지관련 담당자들은 칭찬을 아끼지 않아 좋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앞으로도 경주시 노인전문간호센터 담당 직원들은 급속한 고령화 사회로의 이행에 대비한 공적노인복지 역량강화 및 공적요양체제 확립으로 수요자 중심의 의료복지 서비스를 제공하여 입소어르신의 만족도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www.kitv.kr